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독일 유기농 화장품 '산테'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작성자 산테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1-23 11:59: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8

독일 유기농 화장품 '산테'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천연 화장품 · 유기농 화장품 인증품 … 20,000원 이상 구입시 고급 에코파우치 증정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독일 천연 유기농 코스메틱브랜드 '산테(SANTE)'가 22일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ANTE(산테)'는 프랑스어로 '건강'을 뜻하는 말로 피부에 건강함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독일 로고코스(LOGOCOS) 그룹사에서 제조하는 브랜드다. 이번 국내 공식 런칭을 통해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인다.

'산테'는 독일 보건부와 유럽 의회에서 인정하는 캡처 NaTrue(나뚜르) 와 독일의 제약, 건강, 식품, 화장품 회사들이 모여 만든 기관의 BDIHBDIH(베데이하) 의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제품 대부분이 유기 재배된 성분과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졌다.

pH조절액, 인공색소, 농도 조절액, 방부제와 같은 인체에 유해한 합성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지 않다. 특히 스킨과 바디, 헤어 케어 라인은 물론 천연, 유기농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메이크업 라인까지 갖추고 있어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부여하고 다양한 컬러 패턴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산테'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20,000원 이상 구입시 고급 에코파우치 증정, 3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우치 증정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제품 구매와 오프닝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숙 기자  88rss@daum.net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sna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29641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